FAQ





Q.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A.  무통장 입금 후 문의하기로 문의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세금계산서 발행이 됩니다.

          (사업자등록증, 담당자연락처, 발행일자 등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Q.   수료증 발급이 되나요?


A.   교육 종료 후 수료증이 등록하신 이메일로 일괄 발송 됩니다. 

          혹시 받지 못하신 분들은 러닝클루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해 재 발송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개강 안내는 언제 보내주시나요?


A.   수강인원이 확정이 되면 개강 일주일 전 문자로 개강 안내문을 발송드립니다.

           상세 커리큘럼은 러닝클루 홈페이지 Clue738의 해당강의 상세페이지를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Q.   기업교육에 있는 과정도 개설이 되나요?


A.   인원이 적은 중소기업의 경우, 사내과정을 개설하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제안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과정 개설 여부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Q.   기업교육에 없는 과정도 진행하나요?


A.   모든 과정을 홈페이지 내에 올릴 수 없어,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02-508-1663 / 02-540-0025 

lc@learningclue.co.kr